스포츠월드

검색

스윗소로우·정승환, 토마스쿡 앵콜 공연 게스트 나선다

입력 : 2017-01-13 14:57:43 수정 : 2017-01-13 14:5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션 토마스쿡의 단독 공연에 스윗소로우, 정승환이 게스트로 나서 무대를 빛낸다.

뮤지션 토마스 쿡이 오는 2월 4일, 5일 양일간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THOMAS COOK LIVE’를 공연한다.

공연 첫 날 4일 토요일에는 스윗소로우가, 5일 일요일에는 정승환이 출연한다. 특히 정승환은 지난 해 11월 29일 발매한 EP '목소리'에 토마스쿡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곡 '숲으로 걷는다'가 수록된 인연으로 게스트에 참여하게 됐다. 스윗소로우 역시 완벽한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2월 토마스쿡이 5년 만에 발매한 신보 ‘THOMASCOOK’ 발매 기념으로 열렸던 단독 공연의 앵콜 공연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토마스쿡은 지난해 12월 2, 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펼쳤던 공연이 티켓 오픈 3분만에 매진을 기록했으며 밴드와 어쿠스틱 사운드로 관객과 밀도있는 소통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공연 또한 팬들의 앵콜 공연 요청으로 준비하게 되었다. 토마스 쿡은 밴드 ‘마이 앤트 메리’의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1년 발매한 ‘journey’를 통해 어쿠스틱 팝 장르를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새 앨범 ‘THOMASCOOK’ 또한 앨범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탁월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 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2월 5일 오후 6시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17 토마스 쿡 콘서트 ‘THOMAS COOK LIVE’를 공연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