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멕시코 칸쿤, 5명 사망 15명 부상... 네티즌"요새 신혼여행 많이 가는 곳"

입력 : 2017-01-18 00:39:07 수정 : 2017-01-18 00:3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연합뉴스 TV 캡쳐)
멕시코 휴양지 칸쿤 인근의 한 리조트 나이트클럽에서 총격사고가 발생했다.

16일(현지시간) 리조트 나이트클럽 밖에서 한 괴한이 총기를 난사해 최소 5명이 숨지고 15명이 다쳤다.

사망자들의 국적은 캐나다 2명, 이탈리아 1명, 콜롬비아 1명 등으로 확인됐으며 부상자 중 1명은 생명이 위독한 상태다.

페체 센 검찰총장은 현지 라디오에 “누가 구체적으로 연관됐는지, 얼마나 많은 무기가 있었는지 모른다”고 밝혔다.

주 사법당국은 마약범죄 조직 간의 세력 다툼이 총격을 유발했는지에 대해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국이 딴건몰라도 총기 사용 엄금하는건 정말 좋다... (sclk****)” “헐 칸쿤 리조트 알아보고 있었는데... 요즘 다 왜 이럴까 (down****)” “요새 칸쿤으로 신혼여행 많이 가던데 (ouks****)”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