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순실 "특검 못 나간다" 발언에 네티즌들 공분 "아직도 비선실세인줄" "영장 한번 기각된걸로 여기저기 난리"

입력 : 2017-01-20 22:23:12 수정 : 2017-01-20 22:23: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쳐
최순실이 박영수 특검팀의 소환 요청에 "못 나간다"고 버티고 있어 세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특검팀 대변인인 이규철 특검보는 정례 브리핑에서 "그동안 소환에 불응한 최씨를 주중 재판일정을 고려해 내일 오전 피의자로 특검에 출석하도록 통보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최씨의 변호인인 이경재 변호사(법무법인 동북아)는 "어제도 최씨에게 물어봤지만, 특검에 못 나가겠다고 하고 있다"며 "재판하고 지금 정신이 없는 상태다. 차라리 영장을 집행해라. 임의 출석 못 하겠다는 입장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직도 비선 대통령인줄로 착각하는듯 하다(map***)" "영장 한번 기각된걸로 여기 저기서 난리구나(cool****)" "아직도 살아잇는 권력(s3ky****)" "역대급으로 답 없다(afna****)" "끝까지 대한민국 헌법과 질서 그리고 국민을 농락하고 우습게 안다(jwle****)"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