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017 설 선물 특집] 혁신적인 청각테크놀로지의 완성, 금강보청기

입력 : 2017-01-24 05:55:00 수정 : 2017-01-23 19:07: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금강보청기는 지난 14일 삼성동 라마다호텔 3층에서 김성환 홍보대사와 함께 창립 15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국내 110개 보청기 전문센터 달성과 탤런트 김성환 금강보청기 홍보대사 위촉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매출을 극대화한 금강보청기가 이를 기념해 전국동시 지역센터에서 2017년 민족 최대명절 설날을 맞아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보청기는 최근 이명, 난청 등의 청각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난청자, 특히 노인들의 사회성을 되찾아주는 도구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청각 증상을 완화하고 청취보조 역할을 하는 보청기의 중요성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계속 인기를 얻고 있는 금강보청기의 K시리즈는 수많은 난청인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업계 최고인 혁신적인 청각테크놀로지에 의해 탄생한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K시리즈는 획기적인 기능의 플랫폼과 어큐이티(Acuity) OS를 사용해 보청기의 격을 높이고 고객의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피팅모드를 구현하고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어음 조절과 음악 오디오 강화기능, 난청과 이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해 난청인의 삶의 질을 높였다.

보청기를 구입할 때는 검증된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과 세밀한 조정이 꼭 필요하기에 청각전문가가 진단하는 전국센터를 보유한 청각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금강보청기는 전국 어디서나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고 관리 교육 프로그램 역시 철저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