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골프존카운티-카카오, '골프서비스 제공' MOU… 골프장 예약 정보, Daum 스포츠 골프섹션에 제공

입력 : 2017-02-06 14:53:08 수정 : 2017-02-06 15:53: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와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골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카카오의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해 골프존카운티의 골프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상무, 카카오 손정아 이사, 권오상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골프존카운티와 카카오는 협약에 따라 포털사이트 다음 및 모바일 카카오톡에 골프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골프존카운티와 카카오는 올해 하반기 중 골프존카운티의 골프장 예약 정보를 Daum 스포츠 골프 섹션에 제공하고, 양사의 골프 콘텐츠 교류를 활발하게 이어 갈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김준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골퍼들에게 골프존카운티가 보유하고 있는 양질의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상에 없던 차별화된 골프문화를 선도해 나감으로써 국내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골프존카운티 서상현(오른쪽) 상무와 카카오 손정아 이사가 최근 서울 청담동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열린 '골프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