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K, 홈 4연전 Days 4 You 이벤트 실시

입력 : 2017-02-03 09:07:15 수정 : 2017-02-03 09:07: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OSEN=잠실학생체육관, 곽영래 기자] 문경은 감독이 이끄는 서울 SK는 1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경기서 김선형(25점)-변기훈(23점)의 동반 활약에 힘입어 94-93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SK는 연패 탈출에 성공, 3승을 기록하게 됐다. 반면 동부는 막판 집중력 부족으로 승리를 지키지 못했다.

극적으로 승리를 거둔 SK 선수단이 기뻐하고 있다. / youngrae@osen.co.kr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프로농구 SK가 ‘Day 4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는 3일부터 10일까지 열리 는 홈 4연전을 맞아 Days 4 You(데이스 포 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K는 각 홈경기별 스폰서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대량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2층 일반석에 한해 2경기를 관람한 팬에게 추가 1경기 무료입장권도 증정한다.

우선 3일에 열리는 모비스와의 홈경기에는 「도미노피자 데이」로 입장 관중 약 3천명이 참가하는 이벤트를 통해 도미노 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5일에 열리는 KCC와의 경기는 「나이키와 함께 하는 레드 데이」로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나이키의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증정하고 DJ 김성수가 진행하는 레드 파티(EDM 파티)도 경기 중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경기의 시구 및 시투에는 개그맨 김재욱, 정범균, 황영진이 참여하며, 기존 레드 데이 행사시 진행 됐던 할인 판매와 함께 레드 마켓 등도 같이 열릴 계획이다.

8일에 열리는 LG와의 경기는 건강 보조식품인 「grn+데이」로 grn+에서 제공하는 각종 비타민 제품을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증정한다.

4연전의 마지막 홈경기인 10일에 열리는 삼성과의 경기는 「하나카드 데이」로 여자 농구의 새로운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KEB하나은행 김지영이 영상을 통해 SK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KEB하나은행의 캐릭터가 SK의 동키 및 덩키와 함께 경기에 참여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OSEN/ SK(자료)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