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니뎁의 귀환, '캐리비안의 해적' 5월 개봉 확정...네티즌 "역대급 명작 시리즈의 귀환" "잭스패로우도 나이가..."

입력 : 2017-02-06 22:49:03 수정 : 2017-02-06 22:49: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영화 `캐리비안의 해적5` 티저 포스터
조니뎁이 돌아온다. 지난해 '해리포터'시리즈의 프리퀄 '신비한 동물 사전'(감독 데이빗 예이츠)에서 잠시 얼굴을 비췄던 조니뎁이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5'(감독 요아킴 뢰닝) 개봉을 알렸다.

'캐리비안의 해적5'는 6일 "영화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6일 오후 CGV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런칭 영상이 공개 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캡틴 잭스패로우와 그를 찾기 위해 바다를 떠도는 캡틴 살리자르의 모습이 등장해 두 인물의 격렬한 대립을 예고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대급 명작 시리즈의 귀환(wi***)" "매니아로 4는 실망했었는데 이번에는 멀쩡하길(so***)""잭스패로우도 이제 나이가..(sj***)"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