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임세미, 첫방부터 강렬 키스신… 시선도장 '쾅'

입력 : 2017-02-28 11:32:19 수정 : 2017-02-28 13:38: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임세미가 첫 방부터 격정적인 키스신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임세미가 지난 27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윤상현의 숨겨진 여자 정나미로 첫 등장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한층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데 이어, 윤상현과 파격적인 애정신을 선보이며 첫 방송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오늘 방송에서 정나미(임세미)는 구정희(윤상현)와 진한 애정표현을 나누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심제복(고소영)의 남편인 정희와 각별한 관계를 맺은 나미는 아내와 상사에 치이며 힘든 하루를 보내는 정희를 걱정하며 따뜻하게 위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최덕분(김기애)에게 돈을 받고 은밀한 일을 꾸미는 듯한 뉘앙스를 풍겨 궁금증을 자극한 것.

이어 정희와 같이 집으로 돌아온 나미는 수상한 인기척에 장롱을 열었다가 그 안에 숨어있는 제복을 보고 놀라 비명을 지르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처럼, 임세미는 전작에서 호흡을 맞춘 윤상현과 내연의 관계로 등장해 달달한 애정행각과 과감한 키스신으로 앙큼한 반전 매력 선보이며 앞으로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임세미에게 이런 면이 있다니! 완전 신선했다” “임세미 미모와 애교를 겸비한 정나미 사랑스럽다!“ “반전 매력의 임세미! 존재감 남달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임세미가 ‘정나미’역으로 출연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2회는 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