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원FC, 출정식에서 재승격 다짐 "다시 일어선다"

입력 : 2017-03-01 10:18:51 수정 : 2017-03-01 10:18: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수원FC는 28일 ‘Rise Again 2017 수원FC 출정식 및 팬즈데이’ 행사를 마쳤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구단주인 염태영 수원시장과 김춘호 수원FC 이사장을 비롯하여 수원시 관계자, 서포터스, 성인팀 및 유스팀 선수단, 축구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시즌 재승격의 각오를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수원FC는 출정식에서 클래식 재승격을 기원하며 올해 K리그에서 선전을 다짐하는 출사표를 던졌으며, 전국대회 우승을 일궈낸 수원FC 유소년 U-12, U-15팀이 구단주인 염태영 수원시장에게 우승 트로피 봉납식을 시작으로, 2017 승격을 위한 선수들의 염원이 담긴 수원FC 새 유니폼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팬들이 직접 선수단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선수단 애장품 증정, 클래식 진출 염원이 담긴 비행기 날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팬과 선수단의 스킨십이 이어졌고, 수원FC 응원곡을 헌정한 록밴드 트랜스픽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염태영 구단주는 인사말에서 “지난해 수원FC는 클래식에서 강등이 되는 아픔을 겪었지만, 마지막까지 수원FC의 저력을 보여주며 가장 멋지고 열정적인 꼴찌, 감동 있는 강등 팀으로 축구팬에게 각인시켰다”고 소개한 뒤“올해 수원FC 특유의 공격적인 축구로 재 승격하여 수원시의 자긍심을 높이고,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수원FC는 오는 5일 FC안양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원정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12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와 홈 개막전을 치른다. 이날 하프타임에는 인기가수 세븐틴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수원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