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DAY6 원필-영케이, 컴백 티저 공개…기대감 상승

입력 : 2017-03-02 14:50:52 수정 : 2017-03-02 14:50: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실력파 밴드 DAY6 원필, Young K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필과 Young K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컴백 포토를 오픈했다.

DAY6는 오는 3월 6일 디지털 싱글 'Every DAY6 March'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어떻게 말해'는 마음이 식어버린 남자가 아직도 자기를 사랑하는 여자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강한 록(rock) 사운드와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한 댄스홀 사운드를 극단적으로 배치해, 색다른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DAY6는 2017년 한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이다. 지난 1, 2월에도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을 발표하며 실력파 밴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오는 3월 4일~5일에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Every DAY6 Concert in March'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