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디, 명품 리메이크곡 '눈을 보고 말해요' 4일 공개

입력 : 2017-03-03 10:43:26 수정 : 2017-03-03 10:43: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 감성 뮤지션 Ra.D(라디)의 리메이크곡 '눈을 보고 말해요'가 4일 정오 공개된다.

이번 곡은 2004년에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도 국민 발라드로 사랑받는 보컬 그룹 V.O.S의 명곡 '눈을 보고 말해요'를 리메이크한 노래로, 라디표 감성 보컬과 편곡으로 재탄생했다.

음원은 당초 3일 공개 예정이었으나 뮤직비디오 후반 작업 일정 등으로 하루 뒤인 4일 정오로 미뤄지게 됐다. 앞서 지난 1일 곡의 분위기를 짐작케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리메이크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달콤한 음색과 특유의 감성 음악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라디가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의 '눈을 보고 말해요'를 어떤 스타일로 풀어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작업은 원곡을 작곡한 박근태 프로듀서가 직접 라디에게 제안하며 성사됐다. 뮤지션의 음색과 느낌을 중요시하는 박근태 프로듀서는 이 노래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가장 해석을 잘할 것 같은 아티스트로 라디를 떠올렸고, 라디 역시 흔쾌히 수락하며 작업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라디는 가창, 편곡뿐만 아니라 믹스, 마스터링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직접 다 진행하며 일관되고 질서 있게 원곡을 재해석해, 자신의 음악 색깔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활약한 김소혜가 출연, 멀어지는 연인을 향한 애절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박근태 프로듀서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지난해 수지, 백현 'Dream'을 시작으로 특별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신곡 및 리메이크곡을 발매하고 있다

라디의 '눈을 보고 말해요'는 4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