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애절 보컬' 박시환, '내보스' OST 마지막 주자 합류

입력 : 2017-03-06 16:36:08 수정 : 2017-03-06 16:36: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믿고 듣는 보컬’ 박시환이 ‘내성적인 보스’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다.

박시환은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OST Part 7 ‘제자리걸음’을 오늘(6일) 밤 12시에 공개한다.

‘제자리걸음’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다이나믹한 편곡이 돋보이는 정통발라드 곡으로, 도입부의 담담한 감정선이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어, 간절하고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채로운(박혜수 분)을 향한 은환기(연우진 분)의 마음을 담은 가사와 ‘감성 발라더’로 통하는 박시환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만나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박시환은 홍대광, 벤, B1A4 산들, 박보람, 꽃잠프로젝트 김이지, 류지현에 이어 OST 마지막 가창자로 참여하여 대미를 장식한다.

2013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 준우승자로 실력을 인정 받은 그는 음반, 드라마, 뮤지컬 활동 등 다방면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박시환의 이번 OST 참여는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이다. 통통 튀는 스토리 전개와 신선한 캐릭터 설정으로 안방극장에 설렘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영되며, 박시환이 부른 OST Part 7 ‘제자리걸음’은 6일 밤 12시(7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CJ E&M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