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기고X찬열, 中에서도 통했다…최대 음원 차트 1위 등극

입력 : 2017-03-07 09:20:04 수정 : 2017-03-07 10:14: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중국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3일 공개된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큐큐뮤직에서 5일째 1위를 차지했다. 팬 여러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기고의 소속사 측은 “두 아티스트의 각별한 친분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그 어떤 콜라보레이션보다 의미가 큰 것 같다.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찬열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로 등극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