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자친구, 14시간 만에 뮤비 200만뷰 돌파…5연속 흥행 성공

입력 : 2017-03-07 09:30:56 수정 : 2017-03-07 09:30: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FINGERTIP)’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지난 6일 정오 여자친구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핑거팁’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후 7일 오전 기준 유튜브에서 276만뷰를 돌파하며 '핑거팁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공개 14시간 만에 200만 뷰를 달성, 여자친구의 컴백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핑거팁’은 발매 후 벅스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1위를 유지하며 믿고 듣는 여자친구의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핑거팁(FINGERTIP)’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차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사랑방식을 표현한 곡으로, 펑키한 디스코 장르에 록 사운드를 가미한 댄스곡이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에 이어 신곡 ‘핑거팁’까지 5연타 흥행에 성공했다.

여자친구는 오는 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핑거팁’의 첫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