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동혁, 연극 '미친 키스'로 7년 만에 무대 오른다

입력 : 2017-03-08 09:24:16 수정 : 2017-03-08 09:24: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조동혁이 7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다.

1998년 초연되어 사랑을 받아온 연극 ‘미친키스’에 캐스팅,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것.

연극 ‘미친키스’는 현대인의 고독과 외로움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대중과 마니아층 모두에게 열광적인 사랑을 받은 조광화의 역작이다.

1998년 초연에는 다소 과감한 설정으로 인해 육체적 사랑과 폭력성에 중독된 사람들의 이야기로 비춰질 것이라는 우려 섞인 시선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2007, 2008년 공연이 거듭 될수록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등장인물들의 세밀한 감정표현이 주목받았다. 더불어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외롭고 쓸쓸하지만 열정 넘치는 인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찬사를 받은 수작이다.

조동혁은 극중 허무함과 무력함으로 가득하지만 누구보다 큰 열정을 갖고 있는 장정 역을 맡아 그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무대에서 제대로 터트리며 강한 카리스마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동혁의 연극 무대는 이번이 두 번째. 지난 2010년 연극 ‘폴 포 러브’를 통해 무대를 익힌 조동혁은 이번 연극 무대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밀도 있게 캐릭터를 소화하는 동시에 무대에서 호흡하는 만큼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7년만에 연극 무대로 돌아오는 조동혁이 출연하는 연극 ‘미친키스’는 내달 11일 대학로 TOM 1관에서 막을 올린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