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노리플라이, 日 뮤비 촬영현장 공개…오매불망 기다려

입력 : 2017-03-08 10:00:06 수정 : 2017-03-08 10:00: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지난 6일, 3월 16일 정오에 발매되는 선공개 곡 ‘여정’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본격적인 3집 활동의 시작을 알린 노리플라이가 일본 큐슈에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7일 노리플라이 멤버 권순관의 개인 sns에 사진이 올라오며 현재 일본에서 16일 발매하는 선공개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 임을 알렸다.

권순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따르면, “해외 촬영의 수많은 변수에도 어쩌면 다시 담아낼 수 있을까 싶을 만큼 거대한 자연과 풍경들을 담아냈고, 자연이 허락해준 위대한 장면들을 이 노래에 그려낼 수 있는 것에 눈물이 날만큼 감사했습니다.“ 라고 전하며, “너무도 긴 여정이었습니다. 6년만에 나오는 새 앨범에 저 또한 마음 졸이며 그 날을 기다리고 있고, 그 여정의 끝과 새로운 시작을 이 노래로 할 수 있게 되어서 저는 벌써 마음이 벅찹니다.”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6년간의 긴 여정 수고하셨어요 새로 나올 앨범과 앞으로도 이어질 노리플라이 음악여정 기대합니다“, “순관님의 글에서 설레임이 전해져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노리플라이 공식 계정에서는 선공개 곡 가사의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 유발과 함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측에 따르면 “노리플라이의 이번 선공개 곡 ‘여정’의 뮤직비디오는 3박 4일간 일본 큐슈의 산과 바다, 여러 마을들의 자연 경관을 담아내며 멤버 권순관, 정욱재의 여정을 직,간접적으로 보여주고 감각적으로 표현하였다“라고 밝혔다.

노리플라이는 지난달 말, 3월 말에 정규 3집 ‘Beautiful’ 발매를 예고했다. 약 6년 6개월만의 정규 앨범인 ‘Beautiful’은 10개 이상의 트랙과 총 러닝타임 60분 이상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대작이라는 후문이다. 그에 앞서 정규 3집 수록곡 ‘여정’을 3월 16일 정오에 선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노리플라이 3집의 신곡들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이는 이번 정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인 앨범 발매기념 단독 콘서트 ‘beautiful’이 4월 8일~9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인터파크와 LG아트센터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