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브레이브걸스, 이번엔 느낌이 좋다… '롤린' 중독성 甲

입력 : 2017-03-08 15:20:04 수정 : 2017-03-08 15:20: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신곡 '롤린’(Rollin)의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8일 12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롤린’의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신비로운 눈동자로 흡사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브레이브걸스의 외모부터 이무열 디자이너가 특별제작한 유니크한 의상,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의자를 활용한 파격적인 안무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골링춤'과 요염한 자세의 '여우춤', 뒷목을 잡는 모습에서 이름을 딴 ‘혈압춤’까지 브레이브걸스의 고혹적인 모습들이 담긴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타이틀곡 '롤린'는 짝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브레이브걸스만의 색깔로 표현한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시킨 경쾌한 업템포의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곡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8일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출연하여 ‘롤린’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