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와이드앵글, '고급화' 전략으로 프리미엄 골퍼 공략… W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미엄 라인 출시!

입력 : 2017-03-10 03:00:00 수정 : 2017-03-09 10:27: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골퍼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돕기 위해 출시한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의 ‘W 리미티드 에디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W 리미티드 에디션’은 와이드앵글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기능성 라인으로, 최고급 소재와 기술력,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적 패턴 공법을 적용해 골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더 스타일리시하게 골프를 즐겨라’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게 특징이다. 블랙과 레드, 화이트 컬러에 메탈 로즈 골드 컬러를 배색으로 사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와이드앵글 리미티드 라인을 의미하는 ‘W’를 메탈 로즈 골드 컬러로 프린트함으로써 와이드앵글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독특한 개성을 어필하며 디자인 차별화를 꾀했다. 

풀 세트로 코디할 수 있도록 점퍼, 티셔츠, 바지와 큐롯으로 구성됐으며, 대표적인 제품은 남성용 ‘W 리미티드 점퍼’와 여성용 ‘W 리미티드 스트레치 경량 재킷’이다.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보장한다. 남성용 점퍼는 사선 지퍼 형태로, 여성용 재킷은 메쉬 원단과 구멍을 뚫는 레이저 타공 기법을 적용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살렸다.

‘W 리미티드 티셔츠’는 무봉제(봉제선 없는 심리스) 기법으로 제작돼 몸에 걸리거나 불편한 부분이 없어 스윙 집중력을 높이고, 몸매 라인을 살리는데 효과적이다.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냉감 기능에 특화된 최고급 소재인 이탈리아 유로 저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력과 자세에 민감한 골퍼들의 취향을 공략하기 위해 고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필드에서 활동성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라며 “레드와 블랙, 화이트 계열 컬러에 메탈 로즈 컬러 배색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만족감이 높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