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릭남X전소미, 오늘 신곡 '유후' 최초공개

입력 : 2017-03-09 13:15:33 수정 : 2017-03-09 13:15: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에릭남이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에서 신곡 ‘유후(You, Who?)’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엠넷 프레즌트’는 에릭남의 신곡 발매 30분 전인 오늘(9일) 오후 5시 30분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엠넷을 통해 에릭남과 소미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유후(You, Who?)’ 무대 및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엠넷 프레즌트’는 디지털 라이브 스트리밍과 방송을 연계해 음원 출시 30분 전 자신의 대표 히트곡, 좋아하는 곡, 신곡과 관련한 다양한 토크 코너와 팬들의 댓글을 통해 컴백 아티스트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이다.

에릭남은 소미의 든든한 지원 사격으로 듀엣곡 ‘유후’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직접 선곡한 노래들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주어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8일 공개한 티저 영상만으로도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에릭남과 소미는 근황, 곡 소개 및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작업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에릭남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신곡 ‘유후’는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소재로 한 봄 러브송이다. 특히 아이오아이(I.O.I) 활동 이후 첫 음악 행보에 나선 ‘대세’ 소미와 컬래버레이션의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에릭남의 만남이 주목 받고 있다.

엠넷의 디지털 채널 M2의 라이브 스트리밍과 방송 채널 엠넷을 연계해 최초로 신곡을 만날 수 있는 엠넷 프레즌트는 디지털-방송결합형 콘텐츠로, 헤이즈, 블락비 박경, 여자친구 등의 아티스트들이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에릭남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후’를 전격 공개하며, ‘엠넷 프레즌트’는 이날 오후 5시 30분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엠넷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