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안산 그리너스 FC 구단 외부 인테리어 새 단장

입력 : 2017-03-11 05:29:30 수정 : 2017-03-11 05:29: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안산 그리너스 FC가 올 시즌 창단과 함께 구단 외부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해 많은 관계자와 축구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안산은 2017시즌부터 시민구단 ‘안산 그리너스 FC'로 탄생함에 따라 구단의 정체성과 상징성 등을 반영하기 위해 인테리어 개편을 시작했다.

와스타디움에 위치한 사무국 출입구는 구단을 상징하는 에메랄드 그린 색상의 전체적인 컨셉과 함께 ‘ANSAN GREENERS FC', 'GREEN WOLVES’라는 텍스트 문구를 양 옆에 배치해 구단 정체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경기 후 인터뷰와 각종 미팅 등이 진행되는 미디어룸을 그라운드 전망이 좋은 3층에 새로 개설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했다. 미디어룸 옆 공간은 선수단의 배너 장식과 함께 사인볼 등이 배치되어 앞으로 구단의 역사를 보여줄 전시실로 활용될 예정이다.

안산은 이번 인테리어 개편을 통해 구단의 마케팅적인 면에도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관내 유치원생 및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경기장 투어 등을 진행할 계획에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안산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