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원더걸스 출신 핫펠트(예은), 12일 'Thru the sky' 발표

입력 : 2017-03-12 10:06:22 수정 : 2017-03-12 10:06: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크로스 컨트리’ 핫펠트(예은)의 노래가 공개된다.

MBC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는 음악과 여행이 공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음악을 통한 깊은 감성과 소통, 여행의 설렘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즐거워진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크로스 컨트리’가 준비한 또 하나의 의미 있는 도전이 베일을 벗는다. 여정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만들고 완성한 노래의 음원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것. 첫 번째 주자는 원더걸스 출신 핫펠트(예은)이다. 핫펠트(예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부른 ‘크로스 컨트리’ OST Part.1 ‘Thru the sky’ 음원은 3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런 가운데 ‘크로스 컨트리’ 제작진은 3월 10일 정오, 핫펠트(예은)의 ‘크로스 컨트리’ OST Part.1 ‘Thru the sky’ 예고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 속 핫펠트(예은)는 뮤지션으로서 아티스트로서 품고 있는 감성과 개성이 ‘Thru the sky’와 완벽한 어울림을 이룬 모습이다.

핫펠트(예은)가 부른 ‘Thru the sky’는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경쾌한 플룻 라인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 답답한 현실의 벽에서 떠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사람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위로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Thru the sky’에서 절대 놓쳐선 안 될 것이 핫펠트(예은)의 감성. 핫펠트(예은)가 노래를 부른 것은 물론 직접 해당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곡 안에 그녀만의 감성을 듬뿍 담아낸 것. 여기에 국내 최정상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권순혁의 심플한 기타 선율, 클래프크루(CLEF CREW) 에디슨의 작, 편곡 참여로 곡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