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흥민 해트트릭에 류준열 센스 있는 말장난..."엄마라 부를게요"

입력 : 2017-03-13 08:15:54 수정 : 2017-03-13 10:37: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토트넘의 손흥민이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멋진 활약을 펼쳤다. 이와 함께 손흥민의 해트트릭을 축하하는 배우 류준열의 게시글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손흥민은 13일(한국시간) FA컵 8강 밀월과의 맞대결에서 해트트릭을 터뜨렸다. 또 그는 도움 1개 까지 올리며 '만점 활약'을 펼쳤다.

경기 후 그는 경기 최우수 선수(Man of the Match, MOM)로 선정됐으며 영국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만점인 평점 10점을 부여했다.

이런 상황에서 류준열은 손흥민과 찍었던 영상을 개인 SNS에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이날 경기 직후 손흥민과 즐겁게 장난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 해맑게 웃으며 장난을 쳐 친분을 과시했다. 또 류준열은 손흥민에게 일명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이 영상에 "오늘은 엄마라 부를게요 MOM" 이라는 센스있는 말장난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