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엔블루, 컴백 시동… 감성 폭발 론칭 필름 공개

입력 : 2017-03-13 09:23:49 수정 : 2017-03-13 09:23: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새 앨범의 론칭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의 시동을 걸었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씨엔블루 새 앨범 ‘7℃N(7도씨엔)’의 론칭 필름을 공개했다.

온(ON) 오프(OFF)의 두 가지 테마로 제작된 론칭 필름에서 네 멤버들은 각자 덩그러니 남아 핸드폰을 들여다 보거나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있다. 카메라는 영상 속 멤버들의 감정을 나타내는 듯 멤버들에게서 점점 멀어지거나, 점점 가까워지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들을 배경으로 신곡의 분위기를 가늠케 하는 감성적이면서도 강렬한 사운드가 흘러나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씨엔블루의 새 앨범 ‘7℃N(7도씨엔)’은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은 씨엔블루가 느낀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누구나 한 번쯤 맞닥뜨리게 되는 다채로운 감정의 온도를 음악에 녹였다. 약 1년 만의 완전체 국내 활동에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20일 컴백을 예고한 씨엔블루는 13일 정오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