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어클락, 전국 270여개 영화관서 뮤비 선공개 '대단하네'

입력 : 2017-03-13 10:19:23 수정 : 2017-03-13 10:19: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신인 6인조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전국 영화관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 받고있다.

스타로엔터테인먼트의 실력파 신인아이돌 그룹 세븐어클락이 광고대행사 에이블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첫 미니앨범 ‘Butterfly Effect’의 타이틀곡 ‘시계바늘(ECHO)’의 뮤직비디오를 오늘 13일 선 공개 한다.

오는 16일 가요계에 데뷔하는 신인그룹 세븐어클락은 오늘13일부터 메가박스를 비롯하여 전국 270여개 상영관에서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또한, 월 평균 유동인구 160만명에 달하는 강남역과 신분당선을 잇는 지하상가에 위치한 135개 65인치 대형 패널에 약 한 달 여간 세븐어클락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광고 대행사 관계자는 “올 해 새롭게 기획하는 에이블의 프로젝트에 함께 할 아이돌그룹을 물색 해 본 결과 이례적으로 신인그룹 세븐어클락을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된 이유로는 프로젝트와 가장 잘 부합되는 이미지와 더불어 성실돌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릴 만큼의 성실함과 기존 아이돌과의 차별성에 큰 비중을 두었다”고 밝혔다. 또한 "홍보비가 일 억 원에 달하는 큰 금액이지만 그 만큼 세븐어클락만이 가진 매력과 발전 가능성에 투자함으로서 향후 전략적 제휴로 인한 동반 성장 효과가 커지기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는 세븐어클락의 뮤직비디오가 오늘13일 공개된다는 소식에 “어떤 신인이길래 시작부터 대단하다. 기대가 된다”며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는 등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세븐어클락은 리더 에이데이(A-Day), 반(Vaan)과 현, 영훈, 정규, 태영으로 각자의 색이 뚜렷한 실력파 6인조 멤버로 구성되어있다. 그룹명에 담긴 의미는 ‘하루를 시작하는 오전 7시와 하루를 마감하는 오후 7시에 모든 이에게 노래로서 행복을 주고 싶다’는 뜻이다. 음악으로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고 희망을 주고 싶다는 여섯 멤버들의 간절한 소망도 함께 담겨있다고 전했다.

첫 미니 앨범 ‘Butterfly Effect’는 inst 트랙을 포함해 총 5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시계바늘(ECHO)’은 최근 음악 트렌드인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풍물놀이의 리듬을 차용해 트랜디하게 풀어 낸 편곡이 특징이다. 또한 수록곡 중 ‘타임머신’은 리더인 에이데이의 자작곡으로 데뷔앨범부터 실력돌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3월16일 정오(낮 12시) 음원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