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식스, 거리에서 팬들과 '리얼하게' 호흡

입력 : 2017-03-14 10:30:10 수정 : 2017-03-14 10:30: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가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리얼 밴드'의 매력을 발산했다.

DAY6는 지난 12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팬 사인회와 미니 공연을 열었다. 지니뮤직과 함께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는 약 300여 명의 팬이 몰려, DAY6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팬 사인회 종료 후 펼쳐진 공연에서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Congratulations' '예뻤어' '어떻게 말해' 3곡을 가창했다. 라이브로 악기를 연주하고 자연스럽게 관객들과 호흡하면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날 DAY6는 "2017년 한해 동안 열두 번. 매월 새로운 앨범으로 만나 뵐 예정이다. 앞으로 남은 앨범들도 많이 기대해달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DAY6는 올 한해 동안 매월 신곡을 공개하고 단돈 콘서트를 개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Every DAY6 January'를 시작으로,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노래를 매달 발표하고 있다.

3월 6일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가 수록된 디지털 싱글 'Every DAY6 March'를 발매했다. 4월 역시 새로운 노래로 팬들 곁에 돌아올 예정이며, 이에 앞선 4월 1~2일에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