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플랜맨' 은지원X달샤벳, 찰떡호흡

입력 : 2017-03-14 17:58:42 수정 : 2017-03-14 17:58: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플랜맨' 은지원의 새로운 파트너는 달샤벳이었다.

13일 오후 6시 네이버TV에서 첫 방송한 '플랜맨 뉴 비기닝' 1회에서는 은지원과 함께 '짱나투어'를 떠나게 된 달샤벳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플랜맨'의 새 시즌을 맞이해 여행 파트너를 선택하게 된 은지원. 그는 책상 위에 놓인 수많은 걸그룹의 사진을 보고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제작진의 계략이 있었으니, 이미 달샤벳이 '짱나투어'의 파트너로 이미 낙점돼 있었던 것. 파트너를 뽑기 위해 제작진이 건넨 카드에는 모두 달샤벳의 사진이 숨겨져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과 달샤벳은 첫 만남부터 만만치 않았다. 은지원을 처음 만난다는 달샤벳, 그리고 달샤벳 수빈과 과거 예능에서 만났다는 은지원의 '엇갈린 기억'은 이들이 펼쳐낼 좌충우돌 '짱나투어'를 예감케 했다.

1회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선 본격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은지원과 달샤벳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예능감을 폭발시키는 달샤벳과 은지원의 독특한 케미스트리는 곧 공개될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은지원과 달샤벳의 여행기는 매주 평일 오후 6시 네이버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