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테일러메이드, 밀드 그라인드 웨지 출시

입력 : 2017-03-18 03:00:00 수정 : 2017-03-17 15:03: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테일러메이드(대표이사 데이비드 친)에서 새로운 밀드 그라인드 웨지를 선보인다.

밀드 그라인드는 솔과 리딩엣지를 정확하게 재현낸 프리미엄 웨지로 아름답고 정밀하게 제련되었으며 정확한 스펙을 제공하기 위해 클럽 하나 하나, 그라인드 하나하나의 리딩엣지와 솔을 CNC (컴퓨터 제어) 밀링 공정으로 다듬어 인상깊은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CNC 밀링을 통해 완벽한 그라인드 형태를 갖춘 밀드 그라인드 웨지는 로우 바운스(LB), 스탠다드 바운스(SB), 하이바운스(HB) 세 가지의 고성능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로우 바운스는 지면과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샬로우 스윙을 갖는 골퍼 또는 단단한 지면에서 플레이를 많이 하는 골퍼에 적합하다. 하이 바운스는 지면과의 마찰을 높이기 때문에 스윙이 가파른 골퍼 또는 부드러운 지면에서 플레이를 많이 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스탠다드 바운스는 하이 바운스와 로우 바운스 사이의 스윙을 가진 골퍼와 환경에 적합하다.

또 밀드 그라인드 웨지는 호젤에 분배되어 있는 중량을 보다 헤드의 중앙쪽으로 재배치해 무게중심을 개선시켜 정확성과 일관성이 향상되았다. 그리고 기존의 샤프트 인서트 길이를 1인치에서 1.5인치로 늘렸고, 솔의 힐 부분에서도 홈을 파서 가벼우면서 내구성 높은 붉은 색 폴리머로 채웠다.

새롭게 개선된 그루브의 배열은 신제품 웨지의 페이스에 골고루 적용되었다. 밀드 그라인드의 새로운 그루브 구조는 이전 모델들보다 더 낮게 볼을 띄워주는 반면 스핀이 더 많이 걸리도록 38.5%나 더 가파른 각도의 사이드 월을 채택했다. 그루브 사이의 간격도 더 좁아져 페이스에 그루브 한 개를 더 추가할 수 있게 되었고 부드러운 8620 카본 스틸로 설계되어 정밀하고 균형 잡혀 있으며 뛰어난 사용감을 보여주는 웨지이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테일러메이드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