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BBC 방송사고, 네티즌 "사람 사는 모습" "얼마나 귀여웠는지"

입력 : 2017-03-15 10:21:02 수정 : 2017-03-15 10:21: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BBC 방송 캡쳐)
로버트 캘리 교수가 BBC 방송사고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로버트 캘리 교수는 지난 10일 BBC와의 인터뷰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 파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자녀들이 등장해 방송 사고를 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으로 퍼져 BBC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8400만 번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됐다.

이후 14일 로버트 캘리 교수는 BBC, CNN, 미국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이날 해프닝에 대해 설명하고 “이제 다 끝난 줄 알았다”며 “아내와 걱정을 했다”고 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게 사람 사는 모습이지... (cine****)” “이런 방송사고 유쾌해요 (hcw7****)” “영상보고 많이 웃었네요 (swim****)” “딸이 흥이 넘쳐 들어오고 보행기 탄 아기가 쫄쫄쫄 따라 들어오고. 얼마나 귀여웠는지 몰라요 (este****)”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