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벙커8' 이수근 "아내와 함께 실검 1위, 사고 친 것 아냐"

입력 : 2017-03-16 13:19:44 수정 : 2017-03-16 13:19: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에 대해 언급했다.

이수근은 16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XTM ‘더 벙커8’ 제작발표회에서 “오늘 아침에 ‘이수근 아내’가 실검에 올라서 이수근이 사고 쳤나 걱정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 것 아니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는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고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

‘더 벙커8’에 MC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이수근은 “대형 면허 소지자로 운전에 대해서는 유명하고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 딱딱할 수 있는 분위기를 이상준과 함께 유쾌하게 풀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 벙커’는 자동차 관련 아이템들을 상세하게 소개해주는 자동차 아이템 전문 정보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3년 2월 첫 선을 보인 이래 8번째 시즌을 맞고 있다. 이수근을 비롯해 가수 이상민 개그맨 이상준 카레이서 유경욱이 MC로 나선다. 19일 첫 방송.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CJ E&M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