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일 그대와' 이제훈, 운명 바꿀 수 있을까

입력 : 2017-03-17 11:14:50 수정 : 2017-03-17 11:14: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이제훈과 백현진이 만난다. 해고 이후 두 사람이 처음으로 조우한 것으로,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오늘(17일) 저녁 8시 tvN 금토 드라마 ‘내일 그대와(연출 유제원, 극본 허성혜, 제작 드림E&M)’ 13화가 방송된다. 최종화까지 단 4편의 이야기를 남긴 ‘내일 그대와’는 앞으로 김용진의 진보하는 악행과, 운명을 바꾸기 위한 소준의 몸부림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tvN이 공개한 두 장의 스틸에는 지하철로 소준을 만나러 온 용진의 모습과, 용진을 보고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하는 소준의 모습이 담겼다. 용진은 소준의 팔을 꽉 잡았는데, 특정 구간에서 사라지는 소준은 어떤 행동을 하게 될까?

오늘 방송하는 ‘내일 그대와’ 13화 예고 영상에서 “저 세상에 가지 않겠다” 즉 시간여행을 당분간 중단하겠다고 다짐하는 소준의 모습과, 다시 평범한 행복을 누리는 소준-마린의 모습이 공개된다. 하지만 “멈출 수가 없다”며 낚시터에서 누군가를 물에 빠뜨려 죽이는 듯 한 용진의 악행이 그려지며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거침없이 악행의 수위를 높여가는 용진과, 운명을 바꾸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 소준의 모습은 오늘 저녁 8시 tvN ‘내일 그대와’ 13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 방송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