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아인의 '시카고 타자기', 4월 7일 첫 방송

입력 : 2017-03-17 18:52:40 수정 : 2017-03-17 18:52: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특급 제작진과 출연진이 뭉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tvN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가 오는 4월 7일 저녁 8시 첫 방송한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문학 덕후 ‘전설’,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다.

특히 이번 작품은 특급 제작진이 뭉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극본을 맡은 진수완 작가는 로맨스 사극 ‘해를 품은 달’, 로맨틱 코미디와 미스터리가 결합된 ‘킬미 힐미’ 등 전작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입체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어, 이번 ‘시카고 타자기’에서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공항 가는 길’, ‘응급남녀’, ‘황진이’ 등 다수의 작품에서 섬세하면서도 빼어난 영상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김철규 감독이 다시 한 번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라, 최고의 제작진이 모인 ‘시카고 타자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주연배우인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의 연기 변신도 관심을 모은다. 먼저 유아인은 슬럼프에 빠진 스타 작가 ‘한세주’를 연기한다.. 까칠하고 예민하지만 대외적으로는 세련된 매너와 젠틀한 모습을 뽐내는 인물로, 천재적인 재능으로 써내는 작품마다 큰 성공을 거두지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슬럼프로 단 한 문장도 쓰지 못하며 절망에 빠지게 된다.

또한 임수정이 맡은 ‘전설’은 수의학도이자 작가 덕후계의 ‘레전드’로, 한때는 둘째 가라면 서러울 한세주의 열혈 팬이었지만 일련의 사건을 계기로 안티 팬으로 돌변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 임수정은 씩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경표는 스타 작가 한세주의 뒤에 숨은 의문의 유령작가 ‘유진오’ 역을 맡는다. 유진오는 천재적인 필력을 지녔지만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로, 고경표의 미스터리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의 모습이 담긴 ‘시카고 타자기’ 티저 영상은 오늘(17일) 저녁 tvN과 온라인에서 첫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