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싱어송라이터 구름, 새 싱글 '마피아' 18일 자정 공개

입력 : 2017-03-18 12:14:33 수정 : 2017-03-18 12:14: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싱어송라이터 구름이 새 싱글 ‘마피아’를 18일 자정에 발매한다.

'cloud 시리즈'의 네 번째 싱글인 ‘마피아’는 뮤지션 구름 특유의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진솔하고 섬세한 감성의 가사의 곡으로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름은 신곡 ‘마피아’에 ‘안녕 여긴 진실의 밤이야, 아무것도 상관없지’, ‘안녕 여기서 아무리 말해도 결국 넌 날 모를거야.’ 라는 가사를 통해 마피아 게임의 룰을 간접적으로 표현해 구름 특유의 위트를 더했다.

일본의 인기밴드 lucky tapes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한 하마에바 감독이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구름의 뮤직비디오를 위해 메가폰을 잡았다. 구름과의 처음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신곡에서 느껴지는 고독함과 세련된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편 구름은 18일 발매 다음날인 19일 저녁 6시 홍대 무브홀에서 첫 솔로 쇼케이스 ‘ROOM’을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18일 발매한 ‘마피아’를 포함하여 발매예정에 있는 싱글들까지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