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이제훈, 이토록 달콤한 시간여행자라니

입력 : 2017-03-18 12:22:54 수정 : 2017-03-18 12:22: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13화에서 소준(이제훈)은 마린(신민아)이 원한다면 시간여행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데 이어 자신이 갑자기 실종될 것을 대비해 마린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는 등 아내를 아끼는 다정한 시간여행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이 미래에 시간여행을 하다가 실종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소준은 마린과 헤어지지 않기 위해 시간 여행을 포기했고 “내 옆에 있는 널 위해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하겠다”는 내용의 영상 메시지를 남긴 것.

이때 이제훈의 진정성 있는 눈빛과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연기는 미래의 아내에게 영상 편지로 진심을 담는 소준의 모습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기도.

이후 소준은 마린이 술에 취해 “나도 미래 물건들이 갖고 싶다”고 말하자 마린에 미래에서 공수해 온 선물들을 끊임 없이 건네는 등 두 사람은 시간여행으로 소소한 행복을 누렸다. 하지만 이 행복도 잠시, 미래 마린은 현재 소준이 건넨 USB 영상 편지를 받고 “그 사람이 다녀간 것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는 소준이 실종상태임을 짐작할 수 있는 것.

극의 말미, 평소 소준의 정체를 의심하던 용진(백현진 분)은 시간 여행을 떠나려던 소준의 뒤를 쫓았고 소준이 용진에게 자신이 시간여행자임을 들킬 위험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오늘 방송되는 14화에서는 소준이 용진의 정체를 파헤치다가 자신이 실종된다는 사실을 알게되는 모습이 예고된 상황. 소준과 마린 커플이 과연 행복한 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 토 저녁 8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