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는 형님' 헨리, '음악 천재' 면모...시청자들 ""노력형 음악천재" '인정'

입력 : 2017-03-19 00:03:02 수정 : 2017-03-19 00:03: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방송장면캡처
JTBC '아는 형님'에 가수 헨리가 출연해 천재적은 음악적 재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헨리는 18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바이올린 실력을 바탕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이 교가를 만드는데 큰 활약을 펼쳤다.

앞서 그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적으로 뛰어난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헨리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피아노로 작곡 중이던 노래를 연주하며 시청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고 이 곡은 18일 신곡으로 발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헨리는 진짜 노력형 음악천재(clai****)" "뭔가 아이돌 하기에는 재능이 아깝더라(519h****)" "으르렁으로 음악 쌓아서 만드는 것 시범하는데 헨리는 진짜 천재인 것 같다(_xaJ*****)" "귀엽고 착하고 음악천재(flow****)" "믿고 듣는 헨리 음악(pjun****)" 등 그의 음악적 재능에 호평을 보냈다.

한편 '아는 형님'은 지난 방송에서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5.3%를 달성하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