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윤수현 "골로프킨 이해가고 대단"... 치열한 빅매치 '감탄'

입력 : 2017-03-19 15:08:23 수정 : 2017-03-19 15:08: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외부제공)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골로프킨과 제이콥스와의 경기에 대해 “모두 대단하다”고 했다.

19일(한국 시간)미국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에서는 게나디 골로프킨과 다니엘 제이콥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에서 골로프킨과 제이콥스는 최대한 상대를 경계하고 탐색전을 펼쳤다. 이후 골로프킨은 선제공격을 실시했으며 제이콥스는 카운터 공격 타이밍을 노렸다.

이들은 12라운드를 모두 마친 뒤 판정은 골로프킨의 3-0으로 승리했다.

소식을 접한 윤수현은 “평소 로드FC에도 관심이 많아 이 경기를 흥미롭게 봤다”며 골로프킨이 3-0완승을 거둔 것에 대해 “이해가 가고 대단한 것 같다”고 했다.

이어 그는 “제이콥스 역시 골로프킨과 후반 대등한 경기 끝에 판정까지 간 것은 대단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세 트로트 여가수로 떠오른 윤수현은 오는 23일 케이블 방송 MBC 에브리원 토크쇼 ‘비디오스타’에 장윤정, 지원이, 조정민, 소유민과 함께 출격한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