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박2일', 주제곡 공개…"이건 고퀄이야"

입력 : 2017-03-19 18:34:42 수정 : 2017-03-19 18:34: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1박 2일’ 주제곡 첫 공연 현장이 공개됐다.

오늘(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과 함께 전라북도 부안으로 떠난 10주년 몸풀기 프리퀄 제 1탄 ‘주제곡 만들기’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공연을 펼치고 있는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 팔을 높이 올린 채 열창을 하고 있는 윤시윤부터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로이킴-곽진언,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귀여움을 폭발시키고 있는 김종민-이수현까지 너나 할 것 없이 잔뜩 흥이 오른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흥겹게 만들고 있다.

이는 이번 주 공개될 ‘1박 2일’ 주제곡 공연현장의 모습으로, 한 데 모인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각 팀 별로 만든 주제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때 ‘볼빨간 갱년기’ 김준호-차태현-로이킴-곽진언은 기타와 에그쉐이커로 만들어낸 감미로운 멜로디와 리듬에, 김준호의 휘파람까지 얹은 풍성한 어쿠스틱 음악으로 쌀쌀한 밤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4:1’ 윤시윤-정준영-UV-박나래는 “우리의 ‘1박 2일’은 계속될 것이다!”라며 코믹감성을 제대로 녹여낸 파워풀한 곡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더불어 ‘각종뮤지션’ 데프콘-김종민-악동뮤지션은 “복불복이다~”라며 귀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와 귀여운 가사가 담긴 통통 튀는 곡으로 승부수를 내던졌다고 전해져 어떤 공연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서는 주제곡 공연 현장뿐만 아니라 각 팀 별로 머리를 맞대고 심도 깊은 대화를 이어간 작사-작곡 현장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고심해서 만든 ‘1박 2일’ 주제곡과 그 첫 공연 현장은 오늘(19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