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기념, 보트 포워드 오픈

입력 : 2017-03-21 03:00:00 수정 : 2017-03-22 11:04: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류근원 기자] 나이키 ‘에어맥스’의 탄생 30주년을 맞는 올해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보트 포워드’가 열린다. ‘보트 포워드’는 에어맥스를 좋아하는 전 세계인들이 가장 마음에 드는 미래의 에어맥스를 직접 선택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이키는 이번 ‘보트 포워드’를 위해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대표하는 12팀의 크리에이터를 초대해 이들을 ‘레볼루션에어’라고 명명하고, 나이키 스포츠웨어 디자인 팀과 협업을 통해 12개의 새로운 에어맥스 디자인을 선보인다. 여러 아티스트들과 디자이너, DJ, 리테일러들로 구성된 12명의 ‘레볼루션에어’는 나이키 에어맥스 스타일을 재해석해서 선보이게 되며, 이 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신발이 나이키 에어 제품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12팀의 ‘레볼루션에어’는 서울의 패브리커, 런던의 알렉산드라 해킷, 모스크바의 아르테미 레베데프, 이스탄불의 분야민 아이딘, 암스테르담의 클레망 발르브완, LA의 카일 엔지와 션 워더스, 멕시코시티의 루르드 빌라고메즈, 도쿄의 나오타카 코노, 상하이의 산쿠안 즈, 베이징의 텡주 첸 뉴욕의 비너스 X이다.

특히, 서울을 대표해 참석한 ‘패브리커’는 파격과 신선함을 선사하는 다양한 작업들을 통해 디자인 혁신을 이끌고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 듀오로, 이번 ‘보트 포워드’를 위해 자신들만의 독특한 비전과 아이디어를 담은 에어맥스 디자인을 선보였다.

‘보트 포워드’를 통해 결정된 최고의 에어맥스 디자인은 이번 26일 에어맥스 데이에 공개된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