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김영광, 오는 25일 대만 첫 팬미팅 개최

입력 : 2017-03-20 09:10:39 수정 : 2017-03-20 09:10: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김영광이 대만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가 오는 25일(토) 타이베이 에이티티 쇼박스에서 ‘2017 KIM YOUNG KWANG FAN MEETING IN TAIWAN’으로 대만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것. 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작품 속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영광은 국내외에서 여러 번 팬미팅을 개최했었지만 대만에서는 첫 팬미팅인 만큼 행사 전반적인 부분을 직접 세심하게 챙기고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뱃고동’ 촬영과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 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서도 멀리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대만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대만 가수의 노래를 연습하는 등 설레는 마음으로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

이에 소속사 와이드에스 컴퍼니 측은 “대만에도 꼭 방문해달라는 현지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이어져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팬미팅 소식이 알려지며 현지 언론에서 인터뷰 문의를 해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고 팬미팅 개최 배경과 현지 반응을 전했다.

김영광은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몰두하고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뱃고동’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