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성민-조진웅-김성균 뭉친 '보안관', 5월 개봉 확정

입력 : 2017-03-20 10:00:27 수정 : 2017-03-20 10:00: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용호 기자] 이성민과 조진웅, 김성균이 출연하는 영화 ‘보안관’이 5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는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 대호 역의 이성민은 신뢰감의 아이콘이었던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눈에도 목에도 힘 빡 들어간 코믹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평화롭던 동네에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해 모든 것을 뒤흔드는 사업가 종진 역 조진웅은 토착 보안관 이성민과는 여러모로 다른 모습이다. 당당한 풍채와 세련된 수트빨의 도시형 스타일, 부와 멋을 두루 갖춘 그는 심지어 과거 인연이 있었던 보안관을 한 눈에 알아본 뒤 눈물 흘리며 큰 절 올리는 겸손함까지 지녔다.

인근에 뽕이 돌기 시작하자 전직 형사의 촉으로 종진이 마약사범이라 나 홀로 의심하는 보안관. 그런 줄도 모른 채 그에게 손 하트를 날려 대는 사업가 종진이 자아내는 언밸런스 한가운데, 대호 집에 얹혀사는 처남으로 바늘 가는데 실 가는 식으로 어디든 함께 가는 덕만 역 김성균은 ‘보안관’의 웃음에 방점을 찍는다. 피보다 진한 의리로 그의 좌충우돌 수사에 조수 노릇을 하는 김성균의 어딘가 허술한 모습은 ‘포블리’란 별명을 낳은 ‘응답하라 1994’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김성균표 코믹과 귀여움으로 ‘보안관’ 이성민과의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군도:민란의 시대’의 조감독이었던 김형주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자 개성적인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 이성민-조진웅-김성균의 연기파 캐스팅으로 새로운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보안관’은 5월 초, 관객을 만난다.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