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걸스데이 유라-소진, 컴백 앞두고 여성미 물씬

입력 : 2017-03-22 09:26:26 수정 : 2017-03-22 15:02: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걸스데이 유라와 소진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걸스데이 공식 SNS에는 걸스데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RL`S DAY EVERYDAY #5’의 '유라X소진 포토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빨간 체크 남방에 하얀 티셔츠를 입고 턱을 괴고 도도한 표정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소진은 파란색 블루종을 입고 봄 햇살을 맞고 있는 옆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팬들의 반응은 "이번 앨범 콘셉트가 궁금하다",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다"등 티저 공개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걸스데이는 지난 14일 공개한 화려한 바디수트를 입은 사진과는 상반되는 청순한 콘셉트의 자켓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이 점점 증폭되고 있다.

걸스데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RL`S DAY EVERYDAY #5’는 오는 27일 정오에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