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BC뮤직, 베트남 하노이서 ‘K-PLUS CONCERT’ 전격 론칭

입력 : 2017-03-22 16:28:40 수정 : 2017-03-22 16:28: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음악채널 MBC뮤직은 3월 25일,26일 양일에 걸쳐 베트남 하노이에서 ‘MBC뮤직 K-PLUS CONCERT in Hanoi’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MBC뮤직 K-PLUS CONCERT’는 MBC뮤직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공연 콘텐츠로, ‘K-PLUS CONCERT’라는 해외 전용 콘서트 브랜드를 만들어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한류 콘서트를 넘어 한국의 공연문화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K-PLUS CONCERT’의 화려한 막을 열어줄 첫 번째 나라로는 올해 한국과 수교 25주년을 맞이하는 베트남이 낙점되었다.

3월 25일과 26일 오후 6시에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제축구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MBC뮤직 K-PLUS CONCERT in Hanoi’에는 한류를 대표하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최근 가장 핫한 한류 스타인 그룹 세븐틴과 에이핑크, 세븐, EXID를 비롯하여 신한류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라붐, 헤일로, 아이스, 비아이지, 마스크, 앤씨아, 봄이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베트남에서는 2년 만에 열리는 대규모 한류 콘서트로, 공연 전부터 현지 한류팬들의 뜨거운 열기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이번 ‘MBC뮤직 K-PLUS CONCERT in Hanoi’는 추후 MBC뮤직을 통해서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