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징역형 구형받은 이창명, 여전히 억울하다?

입력 : 2017-03-23 20:21:28 수정 : 2017-03-24 20:10: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용호 기자] 검찰이 개그맨 이창명에 대해 음주 운전과 사고후 미조치 혐의로 징역 10월 형을 구형했다. 하지만 여전히 이창명은 음주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23일 서울 남부지방법원 제306법정에서 음주운전과 사고후미조치 혐의를 받고 있는 이창명에 대한 재판이 열렸다. 앞선 공판에서 응급실에서 이창명을 치료한 두 명의 의사는 이창명이 소주 두 병을 마셨다는 증언했다. 이에 대해 이창명은 “두 번 건배 제의를 했다는 것을 의사 선생님이 잘못 들은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1년전 병원 방문 당시 상황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증언했다.

검찰 측은 이창명의 음주 사실을 확신했다. 검찰 측은 이창명이 술을 마셨다고 추정되는 식당의 CCTV와 종업원의 증언 그리고 이창명의 피의자 조서와 이창명이 찾아간 병원 응급실 의사들의 증언 등을 증거로 제출했다.

이창명은 “지난 1년동안 힘들게 지냈다. 지하철과 마을버스를 타고 그냥 돌아다녔다. 오직 무죄가 되기를 바랐다. 정말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하소연했다. 이창명에 대한 선고 기일은 다음달 20일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창명은 지난해 4월 자신의 포르셰 승용차를 몰고 영등포구 여의도성모병원 삼거리 교차로를 지나다 교통신호기를 충돌하고서 차량을 내버려 둔 채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도로교통법 위반과 음주운전 그리고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위반 등의 혐의로 검찰로부터 기소 당해 재판 중이다.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