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리스틴, '파워&프리티'로 핫데뷔… 단숨에 화제집중

입력 : 2017-03-24 09:28:13 수정 : 2017-03-24 09:28: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톡톡 튀는 매력의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첫 음악방송 출연 인증샷을 게재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꾸민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출연 인증샷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프리스틴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입고 나온 ‘위 우(WEE WOO)’ 무대의상과 함께 10인 10색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프리스틴은 사진과 함께 "저희 첫 방송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만들 수 있는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멘트를 올리며 첫 음악방송에 찾아와준 팬들을 향한 마음 또한 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방송 무대에 선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 The 1st Mini Album ‘HI! PRISTIN’의 타이틀곡 ‘위 우’ 무대는 물론, 수록곡이자 이번 앨범의 커플링곡인 ‘블랙 위도우(Black Widow)’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10명의 소녀들은 콘셉트인 ‘파워 앤 프리티(Power&Pretty)’가 여지없이 보이는 무대로 음악팬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갓 데뷔한 신인의 무대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무대매너와 유니크함을 선보이며 화제몰이를 할 수 있었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핫데뷰 무대를 선보인 프리스틴은 오늘(24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