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진웅이니까 믿고 본다 "'보안관'서 다정다감 매력 폭발"

입력 : 2017-03-25 14:44:51 수정 : 2017-03-25 14:44: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보안관’ 배우 조진웅의 변신이 담긴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22일 오전 영화 ‘보안관’ 제작진이 조진웅의 캐릭터 특성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조진웅은 선글라스를 쓰고 유니폼을 입은 채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코믹한 모습에서 진지하게 사업 이야기를 하는 모습까지 폭 넓은 연기를 기대케 한다.

영화에서 조진웅은 성공한 사업가 종진 역을 맡아 유쾌한 모습을 선보인다. 종진은 조용한 마을 기장에 비치타운 건설을 내세우며 파란을 몰고 오는 인물로 듬직하고 남자다운 매력뿐 아니라 사람들을 사로 잡는 특유의 인간미로 또 한 번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조진웅은 종진에 대해 “종진은 상당히 매력 있는 캐릭터다. 사건에 주체가 되는 인물로 이런 변화가 있는 캐릭터를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연기를 할 때 재미있었다”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또 ‘보안관’의 연출을 맡은 김형주 감독은 “종진을 지적이고 차가운 느낌의 성공한 사업가가 아닌 서글서글하고 다정다감한 캐릭터로 설정했다. 거기에 연기력은 더할 나위 없이 검증된 분이고 캐릭터를 풍부하게 만들어줄 것 같아 배우 조진웅 씨를 떠올리게 되었다”며 신뢰를 드러냈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스토리를 비롯해 배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보안관’은 5월 초 관객들을 만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