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엄정화, 드라마 속에서도 명불허전 패션리더

입력 : 2017-03-26 10:15:49 수정 : 2017-03-26 10:15: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속 엄정화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톱스타 가수 유지나 역할을 맡은 엄정화는 화려한 무대 의상부터 포인트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일상 패션까지 엄정화만의 ‘톱스타 룩’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설득력을 더하고 있다.

극 중 유지나가 가수로 대중 앞에 서는 자리에서는 화려한 퍼 코트, 비비드 컬러 재킷 등으로 럭셔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심플한 블랙 투피스에는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보디라인을 강조해 여성미를 배가시켰다.

중요한 만남 자리에서의 의상은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을 만한 블랙 앤 화이트 투피스로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되 레드 컬러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톱스타 다운 느낌을 살렸다. 특히 시폰 소재 블라우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블링 블링한 골드 컬러 귀걸이로 에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파이톤 패턴의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화려한 느낌을 주고 원색의 아우터로 톡톡 튀는 경쾌한 느낌을 덧입히는 등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엄정화는 극 중 캐릭터와 스토리의 전개에 부합하는 패션으로 캐릭터를 더욱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드라마에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실제로도 가수, 배우로 활동하며 따라 하고 싶은 패션을 선보여왔던 엄정화이기에 앞으로도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보여줄 패션 아이템에 관심이 모아진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전광렬 등이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 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그리며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