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브레이크, '꽃길만 걷게 해줄게' 특별 에디션 발표

입력 : 2017-03-28 09:38:42 수정 : 2017-03-28 09:38: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국내 최대 규모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Kukka(이하 꾸까)’와 함께 ‘꽃길만 걷게 해줄게’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데이브레이크의 정규 4집 타이틀곡 ‘꽃길만 걷게 해줄게’와 동명의 상품으로 그들의 노래 가사들로 구성된 스티커와 함께 판매하는 한정판 패키지다.

이번 음반을 담당한 꾸까의 이재람 플로리스트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 노래에서 모티브를 얻어 노래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길을 걷게 해주고 싶어 하는 이들의 마음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봄과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카네이션, 브루트, 스톡 등으로 데이브레이크의 활기차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그대로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작년 연말부터 ‘꽃길만 걷자’ ‘꽃길만 걸어요’ 등의 문구가 본격 새해 인사로 쓰이면서 ‘꽃길만 걷게 해줄게’는 MBC ‘무한도전’ SBS ‘런닝맨’ 등 예능 단골 BGM으로 삽입되며 ‘좋다’ ‘들었다 놨다’에 이은 데이브레이크의 대표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한정판 꽃은 3월 27일 출시되어 4월 5일까지 꾸까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브레이크 정규 4집 ‘WITH’의 사인반을 증정한다.

데이브레이크는 행사 섭외 1순위 밴드답게 각종 페스티벌, 방송 스케줄로 바쁜 4월을 보낼 예정이며 4월 말 새로운 디지털 싱글로 팬들 곁을 찾아올 계획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