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대왕카스테라 잇따른 폐점, 네티즌들 "다음타겟은 오믈렛빵?" "날벼락 맞은 기분일듯"

입력 : 2017-03-28 12:30:32 수정 : 2017-03-28 12:30: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채널A

채널A '먹거리X파일'의 대왕카스테라 편 방송 이후 대왕카스테라 업체들이 줄줄이 페업을 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방송된 '먹거리X파일'에서는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왕 카스테라에 우유와 계란 양보다 많은 양의 식용유가 들어간다며 고발을 했다.

이로 인해 대왕 카스테라를 양심적으로 운영하던 업체들까지 곤란을 겪어 폐업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당사자가 아닌 나도 이렇게 열받는데 당사자들은 오죽할까(atta****)" "식용유가 몸에 해로운것도 아니고 버터보다 건강엔 더 낫습니다.(funk****)" "정말 창업자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은 기분이겠다.(akmv****)" "고발 프로그램 문제있네요~! 선량하신 분들까지 피해를 보시니 ㅠㅠ 오늘부터 가게 보이면 사먹으러 가겠습니다(lsur****)" "다음 타겟은 오믈렛빵이 아닐까 짐작해본다(SadVa****)"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