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리스틴, 캐주얼 복장에도 '파워&프리티' 매력 여전

입력 : 2017-03-29 09:30:16 수정 : 2017-03-29 09:30: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톡톡 튀는 유니크한 매력의 프리스틴(PRISTIN)이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WEE WOO)’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29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The 1st Mini Album ‘HI! PRISTIN’의 타이틀곡인 ‘위 우’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만들었다.

이번에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은 ‘PRISTIN ‘WEE WOO’ Dance Practice Right Answer Ver.’으로 정답 버전이라는 제목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의 제목과 함께 공개된 문구에는 ‘#Wrong_Answer_Ver’이라는 해시태그가 있어 추후 잘못된 안무를 보여줄 영상 또한 공개될 것인지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졌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대의상과는 또 다른 캐주얼 복장을 입고 나온 멤버들이 안무 연습 전 "잘하자 잘하자 잘화팅!"이라고 구호를 외치는 모습에 이어 바로 연습에 임하는 모습이 보인다. 캐주얼 복장에도 프리스틴은 10명 소녀들의 ‘파워 앤 프리티(Power&Pretty)’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면서도 발랄한 느낌으로 연습실을 가득 채웠다.

안무 연습 영상 뿐만 아니라 프리스틴은 지난 28일 오후 ‘하이캠(HICAM)’ 또한 공개하며 지난주 데뷔 쇼케이스에서부터 첫 음악방송에서의 비하인드 모습들로 팬들을 다시 한 번 뭉클하게 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로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