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뷰티풀 퍼포먼스의 새 장 열었다

입력 : 2017-03-29 09:38:57 수정 : 2017-03-29 09:38: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곡 ‘아름다워’ 안무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8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아름다워'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속 멤버들은 편안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해 절제된 춤선을 살린 안무를 선보였다. 무대의상과는 다른 느낌의 캐쥬얼한 의상으로 무결점 비주얼과 기럭지를 뽐냈으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공중파 3사 컴백무대에서 슈트 의상을 맞춰 입고 다소 거칠지만 여심을 사로잡는 가삿말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매력을 발산해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켰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더해 화려한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발표한 첫 정규 1집 앨범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의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