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캘러웨이 어패럴, 임미소의 티셔츠를 찾아라

입력 : 2017-03-31 07:16:14 수정 : 2017-03-31 07:16: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인 캘러웨이 어패럴이 2017년 새로운 모델인 임미소 발탁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임미소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속 임미소가 착용하고 있는 티셔츠를 맞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임미소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하고 4가지 보기로 나온 신상품 티셔츠 중에 임미소의 티셔츠와 일치하는 제품의 번호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캘러웨이 모자를 증정한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발탁과 함께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신제품 ‘클럽 라인’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2017년도 신제품을 다양하게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